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0

현재 위치
  1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*베베테일러 - 사은품
작성자 베베테일러 (ip:)

*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안내/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

신상품 오픈과 동시에 사은품 이벤트 증정이 진행되며, 신상품 오픈 상품을 포함 주문 주셔야만 사은품 증정이 가능합니다.

(신상품이 포함되지 않은 주문건은 사은품을 선택하실 수 없으며, 증정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.)


신상품이 포함 된 주문건에 한하여 사은품이 지급 되므로 사은품이 해당 되는 신상품 확인은 상품 하단 [사은품 증정] 아이콘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* 비회원(네이버페이,카카오페이,무신사)으로 구매 시 사은품 대상에서 제외 되며,

회원전용 이벤트이므로 회원가입 또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참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
* 주문/결제 전 사은품 미선택 시 증정이 불가합니다. (고객 직접 선택 시스템)


* 사은품 이벤트는 실 결제 금액 기준으로 증정 되고 있습니다. (적립금 또는 예치금 사용으로 인해 금액 기준 미달 시 증정 불가)


* 1회 결제 시 금액 기준 (분할 결제 또는 합배송으로 인한 1,2차 합산 증정 불가)


* 사은품은 ID당 1개 지급 기준입니다. (ex. 첫 주문으로부터 선택하신 사은품으로 증정 되며, 이후 주문건 사은품이 취소 됩니다.)


* 사은품은 랜덤(컬러 및 디자인)발송 및 선택발송일 수 있습니다.


* 한정 수량으로 오픈 된 사은품은 품절 또는 사전 안내 없이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. (마감 된 사은품은 주문 주시더라도 추가 증정 불가)


* 사은품 금액 기준 이상 구매를 하실 경우 사은품은 선택하실 수 있으나 적립금, 쿠폰, 예치금 사용으로 인해 금액 기준이 미달 되시는 경우 선택 하신 사은품은 초기화 되십니다.


*발송/출고 전 사은품 취소 사유

- 실 결제 금액 기준으로 증정 되며, 증정 금액 미달시 사은품은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.

(취소 이후 추가로 다른 상품을 구매하셔서 합배송 하시더라도 사은품은 미지급 된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.)


*수령 후 반품 시 사은품 취소 사유

- 실 결제 금액 기준으로 증정 되며, 금액 미달시 사은품은 반품하시는 상품과 함께 수거 됩니다.

(미수거 시 환불 금액에서 비용 청구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



*사은품 선택 방법*


1. 주문 시 사은품 선택 방법



2. 주문/결제 후 사은품 선택 방법 

주문/결제 전 미선택 시 사은품 창이 자동 생성됩니다. 생성 후 사은품 선택!


3. 위 1번, 2번 방법 누락 시 사은품 선택 방법

회원 로그인> 주문내역> 주문정보에서 사은품 선택!



*선택이 완료 되셨다면, 마지막으로 고객님의 주문건에서 사은품이 선택 되었는지 최종 확인 바랍니다.

(미확인 또는 미선택 시 사은품 추후 증정 불가)


*구매 이후에는 공지사항을 모두 숙지하신 것으로 알고 처리 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FOLLOW US ON INSTAGRAM

베베테일러 리뷰와 디자인스토리를 한눈에♡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