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0

현재 위치
  1. 상품/배송 문의

상품/배송 문의

상품/배송 문의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베베테일러 - 택배 누락, 파손, 분실
작성자 (ip:)


안녕하세요 베베테일러입니다.


먼저, 택배 누락, 파손, 분실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위 문제로 인한 처리는 안내 된 공지에 따라 진행 되오니 꼼꼼한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.




Q. 구매 한 일부 상품을 수령받지 못했어요.



A. 구매하신 상품 수량이 많거나 상품의 부피가 작은 경우 간혹 택배 봉투 또는 박스 내부에 끼어있을 수 있어 재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
그럼에도 상품이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가급적 상품을 착용 또는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택배 봉투 또는 박스의 일부가 훼손되지 않았는지 확인 바랍니다.


내부적인 출고 여부를 확인하기까지 다소 시간 소요가 있을 수 있어 신속한 응대를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. 


확인이 완료되면 최종적으로 고객님의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별도의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*베베테일러 상품은 발송 당시 모든 택배 발송 과정을 CCTV로 녹화 하고 있습니다.

고객님들의 출고 현황은 초 단위까지 모두 기록되므로 출고 여부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:)


[처리 과정]

고객센터 혹은 게시판 [배송문의] 작성 > 출고 CCTV 확인 > 고객님께 별도 안내 (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CCTV 녹화 캡쳐본을 이메일을 통해 발송 드립니다)




Q. 택배를 받았는데 택배 파손으로 구매 한 상품 일부가 분실 또는 훼손 되었어요.




A. 수령 당시 택배 봉투 또는 박스가 파손되어 있었다면 송장 번호가 적혀있는 부분의 택배 봉투 또는 박스와 상품을 모두 촬영하여 주신 후 저희 고객센터 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

작성 해주신 첨부 사진은 택배사 측으로 파손 또는 분실 사고 접수를 통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 (파손 또는 분실 사고 접수는 [배송 완료] 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[15일 이내] 접수 된 건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)


상품은 모두 미개봉,미착용 상태에서 문의 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하며, 혹시라도 훼손 된 일부 상품이 품절 되는 경우 부득하게 환불로 진행 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.


절차 방안대로 진행을 해야 고객님께 도움을 드릴 수 있으므로 시간 소요가 발생하는 부분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[처리 과정]

송장 번호가 기재 된 택배 봉투 또는 박스, 상품 모두 촬영 후 게시판 [배송문의] 작성 > cj대한통운 측으로 파손 또는 분실 사고 접수 > 클레임 처리까지 최대 7일 소요 > 파손 또는 분실 된 상품 고객님께 재발송




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더 자세한 사항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언제나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베베테일러가 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 :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53708 비밀글 상품문의 NEW 지연**** 2024-04-29 1
253706 비밀글 상품문의 NEW 이다**** 2024-04-29 1
253701 비밀글 배송문의 NEW파일첨부 박윤**** 2024-04-28 0
253693 비밀글 배송문의 NEW ti**** 2024-04-28 0
253688 비밀글 상품문의 NEW 71**** 2024-04-28 0



FOLLOW US ON INSTAGRAM

베베테일러 리뷰와 디자인스토리를 한눈에♡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