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
베베테일러 인스타에 매장에서도 오픈특가로 동일 상품을 살 수 있다는 사장님 댓글을 보고 24일 오후 3시쯤 아이 하교 후에 논현점에 들렸습니다
그런데 매장에서 다른 분 먼저 응대 중이셔서 기다려 달라하셔서 창고 다녀올때 까지 기다렸고
먼저 구매중이신 분도 홈페이지에 나온 신상 여름 상품을 창고에서 가져다 주시고 응대해주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.
또 창고에 전화하셔서 그분이 말씀하시는 물건을 가져다 달라는 통화도 하셨구요
그와중에 베배테일로 매장 앞에 다른 차가 주차되어 있어 그 뒤에 차를 세워두었는데 차 빨리 빼달라하시고..
그래서 매장 직원분께 옆 가게에서 차를 빨리 빼주셨으면 한다고 전화왔다고 말씀드렸고, 매장 직원분께서 제가 관심있는 상품 보여드렸는데 저와 같은 상품 다른 사이즈 구하시는 앞 손님꺼는 창고에서 가져다달라고 전화하시면서
제가 말씀드린 7개 상품은 전부다 매장용으로 1-2개 나온다며 다 팔려서 없다고.. 말씀하시는데 전산이나 창고에 확인조차 안하며 그렇게 말씀하시는 모습이 좀 성의가 없어 보였습니다
매장용 1-2개면 홈페이지나 인스타에도 그렇게 안내해주셨으면 매장에 미리 전화를 해보던지 아니면 아예 매장도 안갔을텐데
상품을 구매하려 아이와 함께 차 막히는 금요일에 주차도 어려운 그 곳에서 그렇게 응대를 받으니 기분이 많이 안좋더라구요
앞으로 매장에 동일 상품을 구매할수 있다면 재고를 넉넉히 또는 미리 재고1-2장 정도라고 언지를 주시면
저처럼 헛발걸음 하는 일이 줄어들것이라 생각이 들어 건의드립니다
▶기타문의
*주문건 합배송 요청 시, 주문건이 모두 결제 된 이후 요청을 남겨주셔야 하며 합배송 처리 후 발생 되셨던 배송비는 예치금 환불 처리 됩니다. (무통장입금 시에만 계좌환불 가능)
*A/S수선 처리가 필요하신 경우 [베베테일러 - 수선 접수] 공지사항을 참조하신 후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